1. 코리아타운 리더들이 뭉쳤습니다. 하기환 한남체인 회장, 신영신 Bicici&Coty Inc. 회장, 강창근 edgemine 회장, 브라이언 김 Turbo Air Group 회장은 2021년 5월 21일(금)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이사장 정문섭, 이하 시니어센터)에 아래와 같이 책걸상, 대형 냉장고 냉동고, 강당 음향기기를 전달했습니다.
2. COVID-19 pandemic 이후 재개관 때 시니어센터에 꼭 필요한 것들로, 책상 50 개, 걸상 250 개, 대형 냉장고와 냉동고 각 1 대, 마이크와 믹스 등 강당 음향기기 교체 및 스피커 수리를 위해 리더 네 분은 총 $21,800.00 상당의 물품을 마련, 도네이션 했습니다.
3. 2011년 1월 준공된 시니어센터는 지난 기간, 한 주에 1,200 명, 한 달 5천여 명이 참가하는 40 여 개의 커뮤니티 봉사 프로그램을, 재능기부 봉사자들의 헌신된 참여로, 모두 무료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사랑방 역할을 충실히 해 왔습니다. 그러나, 10년 동안 사용하던 책걸상은 이젠 많이 낡았고, 강당 음향기기도 고장이 잦아 교체할 때가 됐으며, 인원수에 맞는 대형 냉장고와 냉동고도 필요했습니다.
4.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2020년 3월 전격 휴관에 들어간 후, 지난 1년여 동안 문을 닫은 시니어센터는, 재개관을 앞두고 이전보다 더 많은 노인들의 출석이 예상되면서, 시설물 구입 및 교체가 절실한 상황이었습니다.
5. 정문섭 이사장은 “앞으로 재개관 하면 꼭 필요한 것들을 보내 주어 많이 고맙다”면서 “이로써 시니어센터는 진정 노인들의 사랑방으로 손색이 없는 곳이 됐다”고 기뻐했습니다. 하기환 회장은 “COVID-19 사태를 거치며 시니어센터가 코리아타운에서 얼마나 중요한 곳인지 우리 모두 알게 됐다. 새 책상 새 걸상을 이용해 노인들이 즐기는 모든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운영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고, 신영신 회장은 “새로운 시설을 만나는 연장자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6. 새 모습 새 단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가능하게 해 준, 코리아타운 리더 하기환 신영신 강창근 브라이언 김, 네 분의 한 마음 사랑 나눔이 알려지도록 보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제목= $21,800.00 상당 물품 시니어센터에 도네이션
내용= 책상 50 개, 걸상 250 개, 대형냉장고+대형냉동고 각 1 대, 강당 음향기기 교체 및 수리
전달= 2021년 5월 21일(금) 11:00am
장소= 시니어센터 2층 강당
도네이션= 하기환 한남체인 회장, 신영신 Bicici&Coty Inc. 회장, 강창근 edgemine 회장, 브라이언 김 Turbo Air Group 회장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