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지금] 전기자전거, 오토바이 경찰 따돌리는10대 "잡을 수 있으면 잡아봐"

by JohnKim posted Jun 26,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내가 바이크 더 잘타~"...

자전거 탄 10대 도발하는 오토바이 탄 경관 전기자전거 10대 vs 오토바이 경찰...

 

"잡을 수 있으면 잡아봐"

오렌지시에서 한 오토바이 경찰관과 전기 자전거를 탄 십대의 추격전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에서 경관은 전기 자전거를 탄 소년 뒤에 따라붙으며, 멈출 것을 경고합니다.

 

소년이 멈추지 않자 경관은 계속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추격전은 잔디밭과 흙길을 지나고 아스팔트 주차장으로 이어집니다. 소년이 더 빠른 속도로 도주하려 들자 경찰도 속도를 내고 결국 소년은 포기를 했는지 멈춰섭니다. 해당 소년은 경관 회피, 도주, 시 조례 위반, 시립 공원 내 전동 차량의 위험한 주행, 번호판 미부착, 헬멧 미착용 등 9건의 위반 혐의로 범칙금을 부과받았습니다.

 

한편 경찰국은 해당 전기 자전거를 압수 조치했으며 운전자의 나이 및 다른 신원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영상 뉴스 링크 : https://youtu.be/DFteZbpez9k

 

06262026 썸네일_전기자전거.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