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모바일’ 공개…그레이스 유 후보 선거 캠페인 박차

by kykim posted Dec 14,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Screenshot 2023-12-14 at 5.38.37 PM.png

 

 

 

 

로스앤젤레스 10지구 시의원직에 출마한 그레이스  후보의 선거 캠페인팀이 내년에 있을 선거를 앞두고 선거운동에  박차를가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  후보 선거 캠페인팀은 오늘 앞으로 선거운동을 위해 쓰여질 홍보용 차량을 선보이며 승리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  10지구 시의원 후보

이렇게 차도 예쁘게 준비하면서 우리는 어디든 뛰어 가겠다운전해서 가겠다

우리시민들이 필요한 장소라면 언제든  곳으로 가겠다고 약속하겠습니다.”

 

이렇듯 차량을 이용해 홍보를 하는 과정에서 유후보에게 힘을 보탠 한인도 있습니다.

 

피터 

저도 어느정도 나이가 들다보니 세상을  바꾸고 싶은 마음도 있고 커뮤니티에 기부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해서 시간이  남고 하길래 그레이스  후보 뒤에서 캠페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민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레이스  후보는 당선  경우 사무실의 업무 시간을 늘려 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을 계획입니다.

 

그레이스  10지구 시의원 후보

우리 사무실도 시간을  늦게까지 열고 주말에도 열고 주민들이 직접 와서 의견을   있는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민들과 친하게 지낼 계획 입니다.”

 

한편 LA 윤리위원회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3분기 10지구 시의원 후보들의 후원금 현황 자료에서 그레이스  후보의모금액은 14  달러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같은 모금 액수는  시의원인 해더 허트보다도 앞선 상황으로 유후보의 당성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

 

한인 여성 최초의 LA 시의원을 향한 그레이스  후보의 발걸음은 이제 부터 시작입니다.

 

YTV 뉴스 박시몬 입니다.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